벨마스는 자카드 원단과 친환경 접착제, 친환경 부직포를 하나로 합쳐 제작된 패브릭벽지입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구성과 품질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제품으로 벨마스는 안전한 소재만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일반 실크벽지는 종이와 PVC 그리고 가소제가 더해져 환경호르몬이 다량 발생하게 됩니다. PVC는 플라스틱으로 딱딱한 성질을 지니는데 벽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가소제를 추가하게 되는데 PVC와 가소제가 만나게 되면 더욱 많은 환경호르몬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제조된 실크벽지는 도배 후에도 계속해서 환경호르몬이 발생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 실크벽지가 낡게 되면 눈에는 잘 보이지 않는 먼지가 되어 공기 중에 떠다니며 우리는 공기 중에 환경호르몬을 계속 흡입하게 됩니다.
일반 실크벽지는 내구성이 약해 하자가 발생되기 쉽고 빠르게 색이 바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음매가 많아 시간이 지나면 이음매 부분들이 벌어지거나 터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벨마스 패브릭벽지는 높이 3m, 가로폭 50m로 이음매 없이 깨끗한 벽면 시공이 가능합니다.
한 벽면을 한 개의 패브릭벽지로 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너나 곡면도 이음매 없이 시공하여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강화하였습니다.
특히 넓은 공간일수록 하나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공간이 더욱 통일감 있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자카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원단은 손톱이나 뾰족한 물체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벽지가 터지거나 이음매 사이가 벌어지는 경우도 없습니다.
우수한 통기성과 발수기능으로 유지관리가 편하고 곰팡이과 습기에 조금 더 안전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좋은 소재로만 구성된 벨마스는 시공방법도 친환경적입니다.
실크벽지나 합지는 풀을 사용해 도배를 하기 때문에 유해성분과 악취가 발생하게 되는데 벨마스는 스팀다리미의 열이 패브릭벽지의 친환경 접착제를 통과하여 벽면에 붙는 원리를 가지게 됩니다.
벨마스의 친환경 접착제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냄새도 없어 안전하며 시공 당일에도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벨마스 패브릭벽지는 원단이 주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조명의 빛을 반사하지 않고 흡수하여 은은한 색감을 나타내고 자연광에서도 내추럴한 컬러감을 표현하며 편안한 무드를 완성합니다.
이상 안전하고 우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벨마스 패브릭벽지 소개였습니다.
-
BELMAS
경기도 김포시 황금3로 7번길 30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길31 석심빌딩 1층
t. 1644-4642